카페리뷰

[부산 카페] 마운틴뷰가 좋은 범어사카페 더팜471

동_그리 2021. 9. 29. 09:25



<부산 카페>
마운틴뷰가 좋은
범어사카페 더팜471



친구 추천으로 오게된 더팜471
이렇게 구석까지 카페가 있다고?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핫하다는 더팜 ㅋㅋㅋㅋ

요즘 오션뷰보다 마운틴뷰가 좋던데
저만 그런게아니라 다들 그런가봐여 ㅎㅎ




차없이는 거의 못온다고 봐야할 곳이라 주차장도 생각보다 넓게 되있더라구여 ㅎㅎ

조금내려가니 버스정류장도 있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옆에 또다른 공간 ㅎㅎ
하지만 나갈때는 주차할곳 없어서 이중주차가 난무했던...ㅎㅎ

다들 가는 시간에 피해서 가세여 ㅎㅎ


더팜471 입구

마운틴뷰와 어우러지게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반겨주네요 ㅎㅎ




메뉴가 많이없는듯 많아서
임산부인 저도 먹을게 많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무조건 먹어야하는 디저트
예전에는 디저트 많이 안좋아했는데
임신하고 입맛이 변했는지 디저트없으면 섭섭해요 ㅎㅎ




방문해봤던 친구가 고민도 안하고 고른 먹물 크림빵!!
사실 특별할거 없는데 왜그렇게 맛있는지
저혼자 다먹고 또 포장해간건 비밀 ㅋㅋㅋㅋㅋ

따뜻하게 데워주시는건지 빵이 따뜻했는데
포장하시게되면 꼭 데워드세요 ㅎㅎ
남편도 엄청 잘 먹더라구요




주문한거 나올동안 내부 구경좀 해볼게요 ㅎㅎ

1층 주문대 앞에 있는 자리인데 마운틴 뷰를 제대로 감상할수 있게 통창으로 되어있어
답답하지 않고 너무좋더라구요



이렇게 넓진 않지만 내부에도 꽤 자리가 있답니당 ㅎㅎ
여기도 역시 통창!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마운틴뷰 ㅎㅎ




그리고 2층을 지나면 야외자리가 있답니다
날씨가 선선해서 야외에 앉기 너무좋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시킨 음료와 디저트!!
디저트 하나만 드실꺼면 먹물 크림빵 드셔주세요 ㅎㅎ

촉촉하고 부드럽고 내스타일
👍👍





이렇게 야외자리도 꽤 넓어서
아이들데리고 많이 왔더라구요
아이들이 뛰어놀수도 있어서 멀리나가지 않아도 힐링하기 좋은 장소이지 않을까 싶었답니다 ㅎㅎ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