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할인기간에 꼭 사야할 올리브영 화장품추천!!

동_그리 2021. 10. 2. 23:27



할인기간에 꼭 사야할 올리브영 화장품추천!!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9.000 원

믿고보는 페리페라 아이섀도우!

봄,가을 웜톤 / 여름, 겨울 쿨톤 누구나 사용가능하게 6종이나 출시되어서
자기에게 맞는 색상사면 좋겠더라구요 ㅎㅎ



진짜 색깔 너무 이뻐서 평소에 안쓰던 색상도 써보고 싶게 만드는 페리페라





내돈내산 후기인만큼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설명드릴게요 ㅎㅎ

일단 제품이름
들숨에 음영 날숨에 그윽함을
진짜 작명하나 기가 막히는 페리페라 ㅋㅋㅋㅋ

작명하시는 직원분들 대단하시네요 ㅋㅋㅋ

누가봐도 가을 웜톤이 찰떡인 이 섀도우는
지금 이 이 시기에 화장하기 너무 좋은 색상들의 조합이랍니다




베이스 / 음영 / 글리터가 한번에 가능하게 팔레트에 다 들어가있어서
수정메이크업하거나 외출시에
가방에 쏙 넣고 빼기 너무 좋아요

그리고 발색력 장난없어서 진짜 강추입니다!

동생꺼 발라보다 맘에 들어서 할인행사 전에 질러버렸던 1인!!!

무조건 강추에요!





#더마틱스 울트라겔


23.900원


저는 알게된지 얼마 안됐지만
요즘 핫하디 핫한
흉터 연고 더마틱스 울트라 겔

올리브영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의료기기라고 명시되어있을 만큼 임상으로 입증완료!




실리콘 겔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평평하게 개선해주고, 비타미c 함유로 착색된 흉터를 흐리게 관리해준답니다!

그리고실리콘 겔은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임산부 , 수유부 , 소아도 사용가능!

오래되거나 새로 생긴 비대성 켈로이드성 흉터 , 아문상처 관리에 사용하면 좋으나

생긴지 얼마 안된 아물지 않은 상처나 점막이나 눈 가까운곳에는 사용금지!!

임신하고 피부가 뒤집혀 스트레스 받던중 여드름 흉터때문에 사용했는데
사용하다 보니 2통째 사용중이네요 ㅎㅎ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꾸준히 사용하게 되는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당근패드


26.000원



이번에 질리도록 핫했던 당근패드

모두 알고 있을거같아서 또 추천드리기 입아프지만
그래도 빠질수 없죠 ㅎㅎ



동생에게 선물받아 쓰게 된 당근패드
사실 한통 쓰면서도 긴가민가했는데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수부지인 피부에 여름에는 진짜 답답한 기초를 절대 못바르는 저는
패드로 쓱쓱 닦아주는걸 좋아하는데

다른패드 같은 경우에는 바르고 나면 수분이 더뺏기는거 같아 건조한 느낌인데

당근패드 같은 경우에는 수분이 진짜 가득있어서 닦아내고 나도 얼굴에 수분가득!

사실 더워지는 여름에만 사용해서 시원하고 수분많아 여름에는 찰떡이었는데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에는 어떨지 더 써볼예정이랍니다




#클리오쿠션




올리브영 홈페이지에도 없는 옛날 킬커버 ㅋㅋㅋㅋ

리뉴얼 되기 전이라 리뉴얼 되신걸로 보시고 사시면 되실거같아 가격은 따로 명시안할게요 ㅎㅎ

거의 클리오 킬커버 쿠션 처음 나왔을때 부터 사용한 1인

커버력을 중시하는 저에게는 클리오는 아주 찰떡이었답니다




저는 수부지 피부여서 잘 사용했는데 건성피부인 친구는 너무 건조해하더라구요

밀착광채 / 픽서쿠션 / 파운웨어쿠션 등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본인 피부에 맞는걸 사용하시면 될거같아요!




사용감 아주 느껴지는 쿠션퍼프 ㅋㅋㅋ

클리오 쿠션퍼프도 밀착잘되서 아주 좋아하는 편
퍼프만 사서 바꿔야겠어요 ..
너무 지저분 하네요 ㅎㅎ

커버력 중시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강추드립니다!!





#클리오 쏘심플,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10.000원



클리오 하면 뺄 수 없는 아이라이너 쏘심플,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이것도 진짜 예전부터 사용한 아이라이너에요!!



블랙 / 브라운 / 카카오브라운 / 다크브라운 4가지 색상으로 있고

할인할때 마다 쟁여두는 편이랍니다!

저는 다크브라운만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얇은 심을 선호하는 저에게는
완전 제격인 클리오 아이라이너

얇고 부드러워 그릴때 한번에 쓱 잘그려지고
색도 선명해서 눈꼬리가 선명하게 잘 그려져 좋더라구요

그리고 여름에도 사용하기 너무 좋은 워터푸르프 기능까지!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진짜 강추입니다!






#인튜이션 제모기




제 친구들은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정도로 핫한 인튜이션 제모기
여자분들 여름 필수템이죠 ㅎㅎ

요즘은 레이저를 많이 한다고 해도 집에 제모기 없는 여성분들은 안계실거에요 ㅎㅎ
저도 레이저도 해봤고 왁싱도해봤지만 ㅋㅋㅋㅋㅋ

결국 필요할때 집에 있는게 최고더라구요 ㅎㅎㅎ

레이저는 매번 10회끊어놓고 다 못간적이 수두룩 ㅋㅋㅋ




그러다 인튜이션제모기전에 올영에서 다르 제모기를 사용했는데

쇠독이 올라 아주 고생하고
드디어 정착한 인튜이션 제모기



겨드랑이 경우 제모를 하고 보습을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착색이 되기 마련이랍니다!

그래서 제모를 하고 보습제를 발라주거나 해야하는데

인튜이션 제모기의 경우
제모날 옆에 보습바가 쉐어버터함유로 되어있어 보습도 가능하며 제모시 자극도 덜하다는 점!!!

따로 거품을 내지 않아도 되서 아주 편리하답니다!!

이거 진짜 사용안하시는 분들 완전 강추템이에요!!!




#시어 슈가 스크럽


19.000원


건조한 날이 다가오면 필수템인 바디 스크럽


올영에서 여러가지 스크럽제 사용해보다가 정착한 바디스크럽제에요 ㅎㅎ

향은 여러종류가 있어서 원하시는 향 선택하시면 될거같아요!

용량대비 가격이 좋아서 가성비 좋은거 같은 시어슈가 스크럽




처음에 몸에 바르면 안에 있는 슈가들이 자극적이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점점 문지를수록 괜찮더라구요 ㅎㅎ

시어버터 함유로 씻고 나면 진짜 보들보들 ㅎㅎ
목욕탕 갔다온 느낌이에요 ㅋㅋ

팔꿈치나 발뒤꿈치 아주 제격이랍니다 ㅋㅋ

저는 예민한 피부가 아니지만 혹시라도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소량 사용해보시고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이상으로 올리브영 추천템 리뷰 끝!!!




사실 뷰티 블로거나 뷰티 유투버만큼 잘 아는건 아니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와 진짜 모르는 사람 없었으면 해서 알려드리는 작은 저의 정성입니다 ㅎㅎ

혹시라도 위의 제품 중에 고민하시는 분 계시면 고민말고 무조건 사용해보세요 ㅎㅎ

https://www.oliveyoung.co.kr/server_notice/server_error.html

올리브영 모바일 메인

www.oliveyou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