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이마트트레이더스 홈파티 추천음식!

동_그리 2021. 10. 7. 19:30



<이마트트레이더스 홈파티 추천음식>



부산 연산동에 새로 생긴
연산점 이마트트레이더스에
방문했답니다!

서면점에는 여러번 방문해봤지만 연산점은 생기고 처음 방문인거 같아요~

서면점과 달리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하고
입점해있는 매장이 많아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그래도 오늘은 친한동생 브라이덜샤워 음식 준비를 위해 들린 만큼
한눈팔지 않고 후딱 쇼핑해보겠습니다 ㅎㅎ




일단 브라이덜 샤워를 하게 되면 사진을 많이 찍을거라서
색감이 이쁘면서 도 맛있는 음식 초이스는 센스!

여자분들은 모두 아시죠?ㅋㅋㅋ

그래서 처음으로 들린곳은 샐러드코너랍니다 ㅎㅎ




치킨텐더 샐러드 ( 9980원)
씨푸드샐러드 ( 14980원)
콥샐러드 ( 14980원)



샐러드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

해산물 러버인 저희는 씨푸드 샐러드를 고를까 했지만
먹어봤던 친구가 생각보다 별로라고 해서 콥 샐러드로초이스!




그리고 빠질수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음식 스시!!

서면점 갔을때는 늘 피크닉 시즌때가서 줄을 서거나 없거나 이랬는데
꽉꽉채워져있는 걸 보니 마음의 안정이 ㅋㅋㅋㅋ




프리미엄 스시 (19980원)
명작스시 (29980원)
그라브릭스 &연어초밥 ( 19980원)


명작스시 추천이 많았는데 저희는 연어를 워낙좋아해서 연어초밥으로 초이스
가성비 너무 좋은거같아요 ㅎㅎ

사진으로 보니 명작스시 참다랑어뱃살이 아른아른 하는게 다음에는 명작스시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그리고 딱 살려고 했던 닭강정이 스시 옆에 코너에있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실패확률 적은 닭강정은 무조건 초이스!!




그리고 옆에 생각지도 못했던 새우강정이 ㅋㅋㅋㅋ
또 고민되네 ...ㅋㅋㅋ

하지만 내가 새우를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닭은 이길수 없지 ㅋㅋㅋ

닭의 승리로 닭강정을 카트에 담았답니다 ㅋㅋㅋ




홀린듯이 간 곳은 디저트 코너 ㅋㅋㅋ
사실 아무리 배불러도 밥이랑 디저트 배는 따로라는거 ㅋㅋㅋ

에그타르트도 엄청 많네요 ㅋㅋㅋㅋㅋ





에그타르트 살까 하던 찰나에 시나몬 냄새 솔솔 ㅋㅋㅋㅋ

색도 너무 귀엽고 냄새가 너무 좋아 시나몬롤로 구입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짜잔!
음식만 플레이팅 했을 뿐인데 진짜 너무 예뻣던 ㅎㅎ
내가 처음부터 다 한거 같은 뿌듯함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만족스러운 한 상


친구의 기가막힌 플레이팅에 박수를 ㅋㅋㅋㅋ

샐러드는 거의 처음들어있던 그대로 접시에 옮긴수준 ㅋㅋㅋㅋ
샐러드 소스가 두개가 들어있어서 마지막 까지 소스부족함 없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샐러드소스는 소중해 ㅋㅋㅋ

초밥은 말해모해 ㅋㅋㅋㅋ
레몬도 들어가 있어서 플레이팅하기에도 너무 좋고
뿌려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닭강정은 전자렌지가 없어서 차갑게 먹었지만 ㅋㅋㅋㅋ
역시 닭은 실망시키지 않는다!!

이마트트레이더스 홈파티 음식 대성공 ㅋㅋㅋㅋ



시간이 촉박해서 더 좋은 제품도 많았을거 같은데 여유롭게 둘러보지 못해서 아쉽더라구요..ㅎㅎ
다음에는 여유롭게 둘러보고 맛난거 한번 더 스캔해 보겠습니당 ㅎㅎ

[카카오맵]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부산 연제구 좌수영로 241 (연산동)

http://kko.to/zm31QOcfo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산 연제구 좌수영로 241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