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모공까지 꼼꼼하게 클렌징 하기 좋은 포지아 진동클렌저

동_그리 2021. 10. 8. 10:06



<모공까지 꼼꼼하게 클렌징 하기 좋은 포지아 진동클렌저>




임신하고 뒤집어진 피부때문에
스트레스너무 받아
친구가 생일 선물로 뭐갖고 싶냐는 말에
진동클렌저를 말했는데
임산부인 친구한테 선물해준다고
꼼꼼하게 알아보고 선택한

포지아 진동클렌저







그냥 손으로 클렌징 하는거랑 큰 차이있겠나 싶지만 이런 분들은 진동클렌저 강추드려요!


-화장이 자주 들뜨는 분
-정기적인 각질케어 및 스크랩 하시는 분
-블랙헤드,피지,좁쌀 여드름 고민이신 분
-이중세안은 건조한데 딥클렌징을 원하시는 분
-외부 노출많은 분


저는 세번째에 속하는데 진짜 저런분들 강추!!!!

포지아 진동클렌저로 하고나면 차이가 확난답니다!

모공청소가 확실히!!





바디부분 : 턱 부분,U존에 적합
엣지부분 : 이마 부분 ,T존에 적합

바디부분은 미세모여서 자극걱정 없이
사용가능하다는 점!
이마부분도 예민하신분들은 바디부분으로 클렌징 하셔도 좋을거같아여 ㅎㅎ




중간에 있는 버튼이 전원 버튼 이며
한번 작동시 3분간 작동한답니다

저는 자극을 덜 주기위해 3분을 다채워서 하진않아요 ㅎㅎ

1.2분씩 저녁은 필수!
아침은 시간 되면 한답니당 ㅎㅎ

(최대6분,하루2번넘지않는걸 추천하더라규욤)




+.- 버튼으로 세기조절 가능!
4단계 조절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방수 코팅이 되어있어서 신경안쓰고 세척가능하다는 장점이있어요 ㅋㅋ

덜렁거리는 저는 백퍼 방수아니면 일주일안에 고장을 냈을거같은 느낌!


<세척및 보관 방법>

1. 사용 후 흐르는 물에 세척하세요.
2.사용 후 물기를 털어 세워서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3.물기가 있는 채로 기기를 파우치에 넣지 마세요.




구성품 확인해 주세여 :)


인스타나 유투브로 수없이 봤던 진동클렌저 광고들 ㅋㅋㅋㅋㅋㅋ
사실 있으나 없으나 했는데
사용해보니 정말 다르더라구여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기능도 제각각이어서 고민많이했는데

포지아 진동클렌저같은 경우에 적당한 가격대에
더 있어도 귀차니즘 심한저는 안쓸거같은 기능들을 빼고 딱 필요한 기능들만!

지성피부인 저는 여름에 모공막힘과 각질이 늘 스트레스 인데 이런분들 강추입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