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부산 맛집] 가게는 작지만 재료는 아끼지 않는 서동찐맛집 '소소루'

동_그리 2021. 9. 22. 20:23


<부산 맛집>

가게는 작지만 재료는 아끼지 않는 서동찐맛집 '소소루'




남편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게되어 가게된 소소루
생긴지 한달도 안됐는데 맛집이라고 소문났다고해서 중화요리 좋아하는 남편과 신나서 달려갔답니다 ㅎㅎ




부푼 맘을 안고 달려갔는데
사진속 음식 비쥬얼 합격!

배고파서 그런지 침이 고이더라구요 ㅎㅎ




5테이블 정도로 가게는 소소하지만
깔끔해서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




이런건 꼭 하는1인!
여러분 음료수 받아가세요!!

#소소루#서동맛집#미로시장맛집#주방장잘생김@so_so_roo

주방장님 진짜 잘생겼답니다👍




먼저시켰던 탕수육이 나왔어요!

탕수육이 3가지 크기별로 있어서 2인이와서 시켜도 부담없을거 같아 좋을거같더라규욤 ㅎㅎ

참고로 저희는 '중'으로 시켰답니다

기름이 깨끗한지 튀김색 너무좋고 바삭바삭해서 아주 만족!




먹다보니 탕수육 고기가 빨간거 같아 덜익은게 아닌가했는데 벽에 붙어있던 설명!

신선해서 그렇다니 더더욱 안심하고 와구와구 먹을게요 ㅎㅎ




비쥬얼 장난없는 이것은 해물 누룽지탕!

해산물 진짜 많이들어있고 특히 홍합진짜 큰게 들어있어서 ㅋㅋㅋㅋㅋ
다들 놀랠지경 ㅋㅋㅋㅋ

사진못찍은게 후회되네요 ...ㅎㅎ

이렇게 듬뿍 넣어주시면 남는게 있나요 사장님..?

술이 생각나는 그런맛 ㅎㅎ





생소할수있는 중화비빔밥!

저번에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온거 보고 먹고싶었는데 없는곳이 많아서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렇게 딱!!

자극적인게 완전 제스타일이었어요 ㅎㅎ






그래서 시킨 고량주 ㅋㅋㅋㅋㅋ
중식은 뭐다?
고량주다 ㅋㅋㅋㅋ



술을 시켰으니 빠질수 없는 안주 ㅋㅋㅋㅋ
역시 바삭바삭한 튀김 ㅋㅋㅋ
소소루 튀김맛집이네요 ㅎㅎ




ㅋㅋㅋ그렇게 또 술을 시키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쟁반짜장주신다고했는데
배불러서1인분만 달라고했으니
메뉴판2인분이랑은 차이나는점 양해부탁드릴게요 ㅎㅎ

짜장면 쫄깃쫄깃!!
너무맛있었어요 ㅎㅎ



13년 경력
중식당 주방장 출신
깔끔한 맛 중식집


open : 11:00
close : 20:00
break time : 15:00~17:00
'일'요일 휴무

가게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