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부산 맛집 ] 가족외식 즐기기 좋은 오리고기 명장동 맛집! 진선미오리불고기 추어탕

동_그리 2021. 9. 21. 10:25



<부산 명장동 맛집>

가족외식 즐기기 좋은 오리고기 맛집! 진선미오리불고기 추어탕


오랜만에 어머님과 가족 외식하기 위해 찾아본
명장동 맛집 !
진선미 오리불고기추어탕

처음에 추어탕이랑 오리불고기를 같이 팔길래
전문점이 아니면 못믿는 스타일이라서 긴가민가했지만

어머님이 저번에 추어탕 맛있게 먹었던 곳이 여기라고 하시길래 신뢰100%

종종 추어탕 포장해주시는 곳이 있는데 뼈도 잘갈려있어서 먹기좋고 진한맛보다는 깔끔한 맛이어서 완전 취향저격이었답니다




오리불고기는 남녀노소 어른아이 다 좋아해서
가족외식으로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ㅎㅎ




엄청넓은 홀은 아니지만 이렇게 입식테이블홀이랑
방으로 들어가면 좌식테이블까지!




식사중이신분들이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입식/좌식 자리가 더 있어서 자리 걱정은 안하고 드셔도 될거같아요!




깔끔하게 셋팅해주시는 밑반찬들
물론 쌈채소도 주신답니다!
수저도 봉투에 하나하나 담겨져 있어서 더욱 깔끔한 느낌




떡과 감자가 잔뜩 올라간 오리불고기
그냥 봐도 먹음직 스럽게 생겼더라구욤 ㅎㅎ




조금 익고 나면 부추와 버섯 넣는거 국룰 ㅎㅎ
저희는 마늘까지 넣었답니다 ㅎㅎ
익는 시간동안 얼마나 힘들던지..ㅎㅎ


진선미 오리불고기추어탕



드디어 첫입!
오리불고기는 깻입에 싸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부추가득가득 넣어 한입딱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겉절이에도 한입가득 먹기 ㅋㅋㅋ
맛없을수 없는 조합



진선미오리불고기추어탕



그리고 볶음밥은 빠질수없죠 ㅋㅋㅋㅋ
한국인은 무조건 밥!
김치와 김가루 들어가면 무조건 맛있는 볶음밥
양념장이 맛있어서 똥손이 볶아도 맛있을수 밖에 없답니다 ㅋㅋㅋㅋ


뒷편에는 주차장도 구비되어있고
아이들과 가기에도 너무 좋고
어른들 입맛에도 너무 잘맞아서
가족외식으로 추천합니당!!

추어탕도 너뮤맛있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