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부산 맛집] 퀄리티 좋은 무한리필 연산동 명륜진사갈비

동_그리 2021. 10. 5. 15:04



<퀄리티 좋은 무한리필 연산동 명륜진사갈비 >





연산동역 근처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

엄마,아빠랑 신랑이랑 함께 대체공휴일 즐기기위해 오랜만에 방문한 명륜진사갈비

결혼전에 진짜 자주가다가 너무 오랜만에 가서
너무 신난1인 ㅋㅋㅋㅋ





안으로도 넓게 자리가 있어서 자리걱정은 안해도 된답니다 ㅎㅎ

대체공휴일이라서 그런지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더라구요 ~





명륜진사갈비

평일,런치(오후3시까지 입장시) 13.500
이용시간 : 1시간20분

디너,주말,공휴일 14.900
이용시간 : 100분

갈비뿐아니라 셀프바에 음료,밥까지 무한리필!

오랜만에 갔더니 숯불닭갈비,숯불쭈꾸미 메뉴가 나왔더라고요~

궁금했지만 오랜만의 방문에 갈비에만 집중하는걸로!!


깻잎이 없는게 아쉽지만
비싼 야채값에서도
꽉 채워져있는
깔끔한 셀프바와




종류도 다양한 음료
옆에는 밥까지!

고기먹을때  밥필요한사람들에게
제격인 밥무한리필 ㅋㅋㅋㅋ

이게접니다 ㅋㅋ




이제 고기를 먹어볼까요 ㅎㅎ

빛깔 너무좋은 갈비 비쥬얼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어른아이 남녀노소 다좋아할맛이랍니다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 갈비
네명에서 맛있다고 몇십번은 말한거 같아요 ㅎㅎ

왜 이렇게 오랜만에 왔는지..
어머님도 같이 오셨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너무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같이 방문해야겠어요 ㅎㅎ







4판이나 순삭했지만 질리지 않는 맛

명륜진사갈비에서 주문할때 팁은 갈비부분으로 주세요~
알고계시나요?ㅎㅎ

이렇게 시켜야지 앞다리살이 아닌 갈비 부분을 받을수있다는 사실!!

하지만 저희는 먹다가 앞다리살부분도 한번 시켜먹었더니 앞다리살도 맛있더라구여 ㅎㅎ

안좋아하는거 없는 나란아이..ㅋㅋㅋㅋㅋ




물냉면만 먹어보다가 이번에는 비빔냉면!

갈비에 냉면이 빠지면 너무 섭섭하죠?ㅋㅋㅋ
환상의 콤비인 냉면!!




이렇게 새콤달콤한 파무침에 먹어도 맛있고




저의 원픽인 양파절임 ㅋㅋㅋㅋ
양념갈비지만 양념콕콕 찍어서 양파하나 올려먹으면 꿀맛 ㅋㅋㅋ

쌈도 너무 맛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ㅎㅎ
마늘도 넣어먹으면 아주 환상이랍니다!!




사이드메뉴 베스트 된장찌개!!!!
이거 그냥 일단 시키세요 ㅋㅋㅋㅋ
저희는 맛있어서 한번더 시켰답니다 ㅎㅎ

된장말이밥처럼 먹어도 꿀맛 ㅋㅋㅋㅋㅋ

갈비도갈비인데 된장찌개 장난없어요
요리사님 비법좀 가르쳐쥬세요 ㅎㅎ


자리도 넓고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은 연산동 명륜진사갈비
주차장도 구비되어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당:)

http://naver.me/Ff4Drjvq

명륜진사갈비 부산연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5 · ★4.38 · 매일 11:30 - 22:00, 추석연휴기간중 9월20일 휴무 21일 16시Open

m.place.naver.com





  open : 11:30
  close :  23 : 00

(코로나때문에 시간변동 사항있을수 있으니 전화후 방문 부탁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