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부산 맛집] 고기 육즙 팡팡터지는 가족외식하기 좋은 연산동 고기굽는남자

동_그리 2021. 9. 28. 08:54


<부산 맛집>
고기 육즙 팡팡터지는 가족외식하기 좋은
연산동
고기굽는남자




결혼하고 한동안 밥한끼 먹기 힘들었던 친정식구들과 함께 오랜만에 가족외식하기위해 들린

'고굽남'





6명이라서 룸으로 예약을했답니다

시국도 시국이고 오랜만에 만나서 할얘기 많았는데 룸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룸은 2층에 위치하고 올라가면 이렇게 일반자리도 있더라구요




저희가 예약한 룸은 동백

룸은 2개정도 있고 최대8인석자리까지 있었어요!
옆에4인테이블이 있어서 최대12명까지 수용될거같더라구요 ㅎㅎ






삼겹살 좋아하는 우리가족!
삼겹살 픽!

미리 식사류 스캔은 필수죠ㅋㅋㅋㅋ
식사류 자리 미리 생각해두기
안먹고 가면 다음날 아른아른하니까 ㅋㅋㅋㅋ

식사류 종류가 많아서 너무 좋더라규요 ㅎㅎ
골라 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죠 ㅎㅎ




이렇게 기본 찬들을 주고
조개탕도 기본 서비스!!

조개탕 안에 조개 진짜 실하고 국뮬 미쳤어요!!!
너무 시원해서 진짜 술안주러 제격
조개탕이랑 술먹어도 1병은 거뜬히 마시겠더라구요 ㅎㅎ

물론 추가도 가능하고 추가금액도 있답니당:)




이름답게 고기는 물론 구워주신답니다!

요즘은 고기집을 가도 구워주는 곳이 많아 고기집으로도 외식을 잘 가게되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늘 한명은 고기굽는다고 먹지도 못하고 얘기도 참여못해서 잘 안갔었는데
고기 구워주는건 사랑이죠 ㅎㅎ

심지어 아주 잘구움
심지어 아주 친절함

말해모해!완벽해여 ㅋㅋㅋ




캬 일정하게 잘린 고기들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색깔도 어쩜저리 노릇노릇한지
고굽남 직원들 여자친구 한테 사랑받으실거에요 ㅎㅎ

백김치도 같이 구워주시는데
백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소금에 먹어두 맛있고
젓국비린내 나서 안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젓국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비린내에 약한 신랑도 젓국 홀릭!




고기먹기전부터 눈독 들였던 된장말이밥

된장찌개에 밥먹는거랑은 또 다른느낌
뭔지 아시죠?ㅎㅎ

걸쭉하고 밥알 하나하나에 국물이 베여있어서
아주 꿀맛!!

김치한점 올려먹으면 아주 맛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게내장비빔밥

처음 왔을때 비쥬얼 장난없었는데
성격급한 엄마가 비벼버려서...
그 비쥬얼은 담지를 못했네여 ㅋㅋㅋㅋㅋ

하지만 엄마의 다급함에서 맛있음이 느껴지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사진도 이렇게 흔들렸을 줄이야 ㅋㅋㅋㅋㅋ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마감시간 10시까지여서
혹시나 가실분들은 마감 시간 알아보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고기맛은 기본이고
친절함까지
가족외식으로 제격인
고기굽는남자 추천합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