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부산 맛집] 요즘같은 쌀쌀한 날씨에 한끼 해결하기 좋은 명장동 국수맛집 '후룩국수'

동_그리 2021. 9. 25. 11:13


<부산 맛집>
요즘같은 쌀쌀한 날씨에 한끼 해결하기 좋은 '후룩국수'




오다가다 눈여겨봤던 후룩국수




면을 아주 애정하는 1인으로써 생길때부터 가봐야지했는데
오픈빨인지 아닌지 늘 사람이 많아 다음을 노리다가 드디어 방문!




생긴지 얼마안되서 내부도 깔끔하고
입구에서 볼때는 작아보였는데 7개테이블로 꽤 넓어서 만족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혼밥하기도 좋은 자리가 있어서 바쁜 점심시간에도 눈치가 안보이더라구요 ㅎㅎ




후룩국수 메뉴판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놀랐어요!
계절메뉴까지 완벽해!!

그리고 500원만추가하면 대사이즈라니 완전 이득이죠?ㅎㅎ

김밥이없는게 아쉬웠지만 꼬마주먹밥으로 대신했답니다 ㅎㅎ




제가시킨건 국수 기본에 꼬마주먹밥

저기 주전자에 든건 국수 육수인데
처음나올때부터 육수가 안부어져 나와
원하시는 만큼 부어 드시면 됩니다

일단 국수 먹기전 김치,깍두기로 맛집인지 확인하기 ㅋㅋㅋㅋ
김치 완전 제스타일이더라구요👍👍

국수자체는 특별하지 않았지만
육수가 진짜 깔끔하고 너무좋더라구요

계속 마시게 되는 육수의 맛!!

다른테이블에서 드시던 분들도 육수 리필해서 더드시길래 역시 내입에만 잘맞는게아니라 다잘맞구나 싶었던 ㅎㅎ

그리고 꼬마주먹밥은 특별한 재료없이 딱 우리가 아는 그 주먹밥인데 간이 적절해서
국수랑 먹기 너무 알맞았어요!




그리고 이런곳에 빠질수없는 구운계란

예전에 처음 구운계란파는곳갔을때 서비스인줄 알고 몇개나 먹었는지 ㅋㅋㅋㅋㅋ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여 ㅎㅎ






특별하진 않지만 육수가 너무 맛있었던
후룩국수

왜 사람들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쌀쌀해진 요즘 따뜻한 국물 생각나시면 한번쯤 드시러 가기 좋을거같아요!!